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FAQ

고객센터

고객센터 대표번호

070-4235-6672
AM 10:00 ~ PM 6:00
(토/일/공휴일 휴무)

FAQ

게시판 상세
제목 불량 / 오배송 상품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ZANC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

번거롭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수령 후 불량이 발견되실 경우 바로 저희 쪽으로 고객센터(070-4235-6672)


불량부분 접수해주시면 불량 상품 도착 후 원하시는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착용으로 인한 불량은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및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로 간주하여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로젠택배(1588-9988)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되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따로 부담없이 처리 가능하십니다.


, 로젠택배(1588-9988)로 보내주셔야만 무상처리 가능합니다.


보내주실 때에 고객님께서 상품과 함께 받아보신 양식서에 원하시는 처리 상세하게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맞교환처리는 불가능합니다.


아무리 불량 및 오배송 상품이라도 맞교환은 불가능한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전산상 보내주신 상품이 입고가 되어야 상품 확인 후 교환상품을 출고해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신속한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면폭이 좁습니다
브라우저의 사이즈를 늘려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