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 배송 (교환 및 반품) ]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 받는사람 :  [주식회사 잔카] 경기도 광명시 사들로 68번길 1, 2층 주식회사 잔카 고객상담실

    T. 070-8891-5891


    * 택배 메모 동봉 :  " 교환/반품/AS 신청서" 를 꼼꼼하게 작성하여 동봉해주세요~


    * 택배비 : 단순교환&반품은 5,000원

    오배송&상품불량은 무상

    그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 지정택배 : CJ대한통운  1588-1255

    타택배이용시 추가 운임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 배송 (교환 및 반품) ] 교환/반품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색상 및 사이즈 교환&반품 5,000원 (선불)


    * 불량/오배송 무상교환 (착불)


    * 부분 반품-반품후 남은상품의 잔액이 30,000원 이상인 경우 2,500원


    *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잔카 고객상담실로 연락주세요~


    * 지정택배 : CJ대한통운  1588-1255

    타택배이용시 추가 운임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택배비 입금 계좌 ★ ㈜잔카 / 국민은행 215201-04-318393

  • [ 불량 및 오배송 ] 불량 / 오배송 상품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상품 수령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불편사항을 고객상담실 T.070-8891-5891 로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지정택배 CJ택배를 이용하여 (배송비 당사부담) 상품을 보내주세요~


    단, 상품의 맞교환은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 (교환 및 반품) ] 색상 / 사이즈 /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준비중 일 경우, 변경이 가능합니다. ( 정보변경 문의 T.070-4235-6672)


    * 배송준비중 일 경우, 출고 과정에 있어 변경 가능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 정보변경 문의 T.070-4235-6672)


    * 배송대기 이후의 과정은 변경이 불가하여, 반품 또는 교환으로 택배비가 부과될수 있습니다.


    * 정보 변경이후 재상품 포장 등의 과정으로 1~2일 배송이 지연될수 있어 최초 주문시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 [ 배송 (교환 및 반품) ] 타 상품 교환 가능한가요?

    * 타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 같은 가격의 상품으로도 교환은 불가하며, 동일 상품의 사이즈와 색상 교환만 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타 상품으로의 교환을 원하실 경우, 기존 상품은 반품으로 진행하시고 재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 택배 이용 ] 지정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이용해도 되나요?

    타 택배를 이용하실수는 있으나  타 택배(편의점택배포함)를 이용할 경우 추가배송비는 모두 고객 부담입니다.


    ㈜잔카의 지정택배 CJ대한통운을 이용할 경우 계약된 택배비로 이용이 되지만,


    타 택배(편의점택배포함) 이용시에는 별도의 추가 운임비가 발생될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 (교환 및 반품) ] 교환,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홈페이지 로그인 > 주문 내역 > 교환할 상품 교환신청 및 반품신청 버튼 클릭


    * 본사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담당부서에서 상품을 검수하고 1~2일내로 교환 및 반품이 진행됩니다.


    * 제품을 수령하시고 7일이후이거나 상품과 포장이 훼손되고 텍이 분리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 취소 및 환불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준비중 일 경우, 취소가 가능합니다. ( 사이트에서 취소후 T.070-4235-6672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배송준비중 이후 과정은 출고 과정에 있을수 있어 고객센터T.070-4235-6672로 연락주시어 가능여부를 확인해주세요.


    * 상품이 이미 택배사로 출고된경우 상품 취소는 불가하며, 반품으로 진행됩니다.

      이때 발생되는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 배송 (교환 및 반품) ] 교환 상품을 빨리 받고 싶습니다. 얼마나 걸리나요?

    교환상품이 본사에 도착하여 확인절차 이후 교환상품이 출고됩니다.


    맞교환은 불가하며, 본사에서 상품 수령후 1~2일내로 출고됩니다.


    예상 소요 시일은 4~7일이내 입니다.


    최대한 빠른 교환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배송 (교환 및 반품) ] 교환 및 반품이 가능/불가능한 경우

    * 교환&반품 가능한 경우


    제품 수령후 7일 이내 (제품 훼손및 포장훼손이 없을경우)


    불량 제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 교환&반품 불가능한 경우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 취소 및 환불 ] 무통장결제 후 주문취소 했는데, 환불처리는 언제 입금되나요?

    환불접수 후 담당부서에서 순차적으로 환불진행되므로 접수된 날로부터 1~3일이내 환불처리가 됩니다.


    환불 신청 시 해당 페이지에 환불 계좌를 정확히 등록해주세요~


    환불계좌 정보가 상이하거나 없을경우 환불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 [ 취소 및 환불 ] 카드취소 요청했는데, 취소처리가 잘 됐나요?

    카드승인취소는 환불접수 후 주말 제외 후 약 3~7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유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최종 승인취소여부를 당사가 확인할 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겠더라도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취소 및 환불 ] 신용카드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부분취소를 도입하였습니다.


    결제하신 제품 중 부분으로 취소가 가능하여 다시 재결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 [ 결제 및 입금 ] 입금을 했는데 확인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입금확인이 안 되는 경우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뉘어집니다.


    1. 입금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예:주문금액 35500원, 입금금액 36000원)


    2.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예:주문자 홍길동, 입금자 홍길수)


    이와 같은 사유로 인해 입금자명, 주문금액이 변경되는 경우 꼭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T.070-4235-6672)로 문의 남겨주셔야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 결제 및 입금 ] 카드결제를 했는데 현금으로 환불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환불은 다른 결재 수단으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무통장입금시 현금환불로, 카드결제시는 카드결제가 취소됩니다.

  • [ 결제 및 입금 ] 결제가 잘 되었는지 확인을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카드결제 : 카드결제는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므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한도초과로 인하여 승인취소가 될수도 있습니다.


    2. 실시간계좌이체 : 실시간계좌이체는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므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3. 무통장입금 : 1일 2회 입금 확인을 진행하며 오후 4시 이후 입금건은 당일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이 경우 게시판문의나 고객센터(070-4235-667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4. 핸드폰결제 : 핸드폰결제는 결제와 동시에 바로 승인 처리가 됩니다.

  • [ 현금영수증 ]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

    현금영수증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구매하신 상품 수령 후


    고객센터(T.070-4235-6672)로 요청해주시면 발급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발행 시 필요한 항목으로 이름, 전화번호(사업자번호)를 회원 정보에 정확히 기재부탁드립니다.


    >발급 된 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적립금 ] 적립금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적립금은 회원가입과 상품 구입 후 후기작성을 통해 지급됩니다.


    아래는 적립금 지급의 가장 빈번한 사례입니다.

     

    - 회원가입 시 10,000원 적립금 지급


    - 사진이 첨부되지 않은 후기 작성 시 건당 1,000원 적립금 지급


    - 사진이 첨부된 후기 작성 시 건당 2,000원 적립금 지급


    - 동영상 후기 작성 시 5,000원 적립금 지급


    > 적립금 확인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마이 쇼핑에서 확인 가능

  • [ 적립금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쇼핑몰에서 주문 시 결제단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전액 또는 일부로 나누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가입 및 정보수정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은 가능한가요?

    아이디는 가입 이후 변경이 불가하나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이디를 변경하시려면 회원 탈퇴 후 재가입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 탈퇴 후 재가입 시 적립금은 소멸되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비밀번호 변경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비밀번호 변경후 회원정보수정 클릭

뉴스/이벤트

문의하기




화면폭이 좁습니다
브라우저의 사이즈를 늘려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BANK INFO

    • 국민은행215201-04-300521
    • 예금주(주)지엔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