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 배송 (교환 및 반품) ]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고객님 정보와 처리 사항을 적으신 후


    받는 사람 [주식회사 잔카] 경기도 광명시 사들로 68번길 1, 2층 주식회사 잔카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이 아닌 교환 진행 시 로젠택배가 아닌 타택배로 보내주실 경우에는 선불


    직접 결제 후 보내주셔야 하며, 이후 교환 상품 발송 시 택배비도 부담하셔야 함을 안내드립니다.

  • [ 배송 (교환 및 반품) ] 교환/반품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색상 및 사이즈 교환 5,000(선불)


    - 불량/오배송 상품은 주문하신 동일상품 동일사이즈로 무상교환 (착불)


    - 구매한 상품(50,000원 이상) 전부 반품 5,000(선불)


    1제품 반품 2,500(선불)


    타 택배, 편의점 택배도 타 택배로 취급 되며, 타 택배 이용 시 선불로 보내주세요.


    교환 상품 같은 경우 타 택배를 이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로젠택배를 이용부탁드리며 추가 비용이 부가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불량 및 오배송 ] 불량 / 오배송 상품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거롭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수령 후 불량이 발견되실 경우 바로 저희 쪽으로 고객센터(070-4235-6672)


    불량부분 접수해주시면 불량 상품 도착 후 원하시는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착용으로 인한 불량은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및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로 간주하여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로젠택배(1588-9988)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되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따로 부담없이 처리 가능하십니다.


    , 로젠택배(1588-9988)로 보내주셔야만 무상처리 가능합니다.


    보내주실 때에 고객님께서 상품과 함께 받아보신 양식서에 원하시는 처리 상세하게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맞교환처리는 불가능합니다.


    아무리 불량 및 오배송 상품이라도 맞교환은 불가능한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전산상 보내주신 상품이 입고가 되어야 상품 확인 후 교환상품을 출고해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신속한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 [ 배송 (교환 및 반품) ] 색상 / 사이즈 /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서 상에서는 변경처리가 불가합니다.


    상품준비 중 / 배송준비 중 상태에서만 게시판문의 및 고객센터(070-4235-6672)


    발송전 변경 / 취소를 통하여 접수하신 후 답변을 받으셔야 정상적으로 변경/취소가 가능합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의 경우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출고과정에서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히 주문 부탁드립니다.


    이미 배송이 이루어졌을 경우 제품의 회수가 불가능하므로 교환 / 반품 절차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때 발생되는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주문 후 상품을 변경할 경우 다시 상품을 준비하는 기간이 있기 때문에 배송이 1~2일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 [ 배송 (교환 및 반품) ] 타 상품 교환 가능한가요?

    타 상품교환은 불가능 한 부분입니다.


    같은 가격의 상품도 교환이 불가능 하며, 오직 동일상품의 사이즈 및 색상교환만 가능합니다.


    타 상품교환 같은 경우는 환불 및 적립금 환불을 받으시고 새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택배 이용 ] 로젠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이용해도 되나요?

    이용가능하시나, 로젠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편의점택배포함)


    보내주시는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교환을 하실 경우 본사에서 물건 확인 후 추가로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로젠택배를 사용하실 시에는 왕복 택배비가 5,000원 발생합니다.



    ★ 택배비 입금 계좌 ★


    국민은행 215201-04-318393

  • [ 배송 (교환 및 반품) ] 교환,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 접수방법은 아래와 같이 접수하시어 보내주세요.


    - 홈페이지 구매 내역에 들어가시면 왼쪽 주문번호 아래 교환 및 반품 버튼이 생성되어 있습니다.


    -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해주신 후 본사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상품 불량이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로젠택배를 사용하신 후 선불택배비를 지불하신 후 본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 취소 및 환불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준비 중 / 배송준비 중 상태에서만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4235-6672)


    발송전 변경/취소 문의를 주신 후 답변을 받으셔야 정상적으로 변경/취소가 가능합니다.


    (오후 4시 이후에 남겨주신 문의는 익일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의 경우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출고과정에서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히 주문 부탁드립니다.


    이미 배송이 이루어졌을 경우 상품의 회수가 불가능하므로 반품처리를 해주셔야합니다.


    이때 발생되는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배송 (교환 및 반품) ] 교환 상품을 빨리 받고 싶습니다. 얼마나 걸리나요?

    교환상품이 본사에 도착하여 확인절차 이후 교환 상품이 출고됩니다. (맞교환처리는 불가능합니다.)


    상품 보내주신 날짜로부터 2~3일 후에 본사 회수 확인되어 교환절차가 진행됩니다.


    교환상품의 입고 및 준비기간 또한 일반 배송일과 동일하게 약 2~3일정도 소요되어, 4~7일 후에 수령이 가능하십니다.


    최대한 빠른 교환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배송 (교환 및 반품) ] 교환 및 반품이 가능/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불량이 제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기 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 취소 및 환불 ] 무통장결제 후 주문취소 했는데, 환불처리는 언제 입금되나요?

    환불처리는 접수 후 일괄적으로 처리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접수된 날짜로부터 1~3일의 처리기간을 거쳐 환불처리 되십니다.


    환불 신청 시 해당 페이지에 환불 계좌를 정확히 등록해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 [ 취소 및 환불 ] 카드취소 요청했는데, 취소처리가 잘 됐나요?

    카드취소처리는 접수 후 주말 제외 후 약 3~7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유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최종 승인취소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겠더라도 카드사로 문의하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취소 및 환불 ] 신용카드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부분취소를 도입하였습니다.


    결제하신 제품 중 부분으로 취소가 가능하여 다시 재결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해당 사항은 고객센터(070-4235-6672)로 전화주시면 처리 진행해 드리며


    제품을 받기 이전에 취소를 진행한다면 영업기준일로 3~7일이니 처리가 가능하나


    제품을 이미 받으신 경우 제품이 본사에 도착한 이후 3~7일정도 소요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카드결제를 했는데 현금으로 환불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카드결제를 한 경우 반품이나 취소 시 현금 환불은 불가능하며, 카드결제 취소해드립니다.

  • [ 결제 및 입금 ] 입금을 했는데 확인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입금확인이 안 되는 경우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뉘어집니다.


    1. 입금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주문금액 35500, 입금금액 36000)


    2.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주문자 홍길동, 입금자 홍길수)


    이와 같은 사유로 인해 입금자명, 주문금액이 변경되는 경우 꼭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4235-6672)로 문의 남겨주셔야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입금을 더 많이 했거나 적게 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간혹 주문금액 보다 입금을 더 하거나 적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늦어져 제품 출고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입금을 적게 하신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070-4235-6672)에서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입금을 많이 하신 경우에는 적립금으로 일단 예치를 해드리고 있으며 출금을 원할 시에는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4235-6672)로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 계좌로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 결제 및 입금 ] 카드결제를 했는데 현금으로 환불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카드결제를 한 경우 반품이나 취소 시 현금 환불은 불가능하며, 카드결제 취소해드립니다.

  • [ 결제 및 입금 ] 결제가 잘 되었는지 확인을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카드결제 : 카드결제는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므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한도초과로 인하여 승인취소가 될수도 있습니다.


    2. 실시간계좌이체 : 실시간계좌이체는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므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3. 무통장입금 : 12회 입금 확인을 진행하며 오후 4시 이후 입금건은 당일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이 경우 게시판문의나 고객센터(070-4235-667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4. 핸드폰결제 : 핸드폰결제는 결제와 동시에 바로 승인 처리가 됩니다.

  • [ 현금영수증 ]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

    현금영수증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구매하신 상품 수령 후


    고객센터(010-4235-6672)로 요청해주시면 발급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발행 시 필요한 항목으로 이름, 전화번호(사업자번호)를 회원 정보에 정확히 기재부탁드립니다.


    >발급 된 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적립금 ] 적립금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적립금은 회원가입과 상품 구입 후 후기작성을 통해 지급됩니다.


    아래는 적립금 지급의 가장 빈번한 사례입니다.

     

    - 회원가입 시 3,000원 적립금 지급


    - 사진이 첨부되지 않은 후기 작성 시 건당 1,000원 적립금 지급


    - 사진이 첨부된 후기 작성 시 건당 2,000원 적립금 지급


    > 적립금 확인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마이 쇼핑에서 확인 가능

  • [ 적립금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쇼핑몰에서 주문 시 결제단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전액 또는 일부로 나누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 확인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마이 쇼핑에서 확인 가능

  • [ 회원가입 및 정보수정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은 가능한가요?

    아이디는 가입 이후 변경이 불가하나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이디를 변경하시려면 회원 탈퇴 후 재가입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 탈퇴 후 재가입 시 적립금은 소멸되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비밀번호 변경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변경 가능

뉴스/이벤트

문의하기




화면폭이 좁습니다
브라우저의 사이즈를 늘려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